A/S 절차안내

  • A/S 규정에 따른 불가 사항

    제품 라벨의 임의 탈부착 - 제품의 정보가 적혀있는 Lable(라벨)을 임의 탈부착
    라벨 손상- 제품의 Lable(라벨)의 찢어짐, 낙서, 지워짐 등 손상
    외관 손상- 커버 및 케이스 인클로저의 깨짐, 찍힌 흔적, 커넥터, 골드핑거 손상, 반도체의 손상 등
    천재지변(홍수, 화재, 낙뢰) 혹은 관리 부주의 등으로 인한 침수 및 파손 부식 등
    임의로 제품을 분해, 개조, 변경
    PCBA 기판 혹은 커넥터 번인, 쇼트 흔적 등
    커넥터 및 핀 파손
    나사 홀에 나사 박힘
    당사에서 유통되지 않은 제품- 제품 포장에 제공되는 정품 스티커 미부착 혹은 해외구매 제품 등
    위 예시에 국한되지 않고 제품의 원형이 변형된 경우
    저장된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으로 인해 발생한 금전적 피해 및 정신적 피해 보상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SSD 제품의 경우 TBW를 초과한 경우
    사용 용도에 맞지 않는 비정상적인 사용 환경 (예시:마이닝(코인 채굴)) 등

  • 내방 서비스

    WD 교환센터 방문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 선인상가 21동 1층 221호 ㈜도우정보 WD A/S
    운영시간 : 평일 오전 09:30 ~ 오후 04:30 (점심시간 12:00 ~13:00 / 토요일, 주말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

    주의사항

    1. 1. 내방 서비스 시 해당 제품이 일시적으로 품절일 경우 입고 후 택배 발송.
    2. 2.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중요 자료는 백업(Back up) 후 접수 바랍니다.
    3. 3. 입고된 제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택배 서비스

    • 서비스 의뢰서 작성

      성명,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을 기록 후 용지를 박스 안에 동봉해 주세요.
      작성을 안 하시면 서비스가 지연되거나 수취 거절이 될 수 있습니다.
      박스 송장의 개인 정보 부분이 지워져서 알아볼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시:편의점 택배 등)

    • 제품 포장

      택배 이동 중 파손 발생 시 교체가 거부 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박스 포장을 해주시고
      내용물은 완충 기능이 있는 재질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발송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착불 시는 반송될 수 있습니다)

    택배 접수처: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 선인상가 21동 1층 221호 ㈜도우정보 WD A/S 담당자 앞
    연락처: 1644-7453 (내선 1번)

    주의사항

    1. 1. 국내 발송만 가능하며 해외 발송은 되지 않습니다.
    2. 2. 포장에 사용된 박스 및 포장재는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3. 3.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중요 자료는 백업(Back up) 후 접수 바랍니다.
  • A/S규정에 따른 불가사항

    제품 라벨의 임의 탈부착 - 제품의 정보가 적혀있는 Lable(라벨)을 임의 탈부착
    라벨 손상- 제품의 Lable(라벨)의 찢어짐, 낙서, 지워짐 등 손상
    외관 손상- 커버 및 케이스 인클로저의 깨짐, 찍힌 흔적, 커넥터, 골드핑거 손상, 반도체의 손상 등
    천재지변(홍수, 화재, 낙뢰) 혹은 관리 부주의 등으로 인한 침수 및 파손 부식 등
    임의로 제품을 분해, 개조, 변경
    PCBA 기판 혹은 커넥터 번인, 쇼트 흔적 등
    커넥터 및 핀 파손
    당사에서 유통되지 않은 제품- 제품 포장에 제공되는 정품 스티커 미부착 혹은 해외구매 제품 등
    위 예시에 국한되지 않고 제품의 원형이 변형된 경우
    저장된 데이터 손실에 대해서는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으로 인해 발생한 금전적 피해 및 정신적 피해 보상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SSD 제품의 경우 TBW를 초과한 경우
    사용 용도에 맞지 않는 비정상적인 사용 환경 (예시:마이닝(코인 채굴)) 등

  • 내방 서비스

    SK hynix 교환센터 방문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 선인상가 21동 1층 221호 ㈜도우정보 SK hynix A/S
    운영시간 : 평일 오전 09:30 ~ 오후 04:30 (점심시간 12:00 ~13:00 / 토요일, 주말 및 법정공휴일은 휴무)

    주의사항

    1. 1. 내방 서비스 시 해당 제품이 일시적으로 품절일 경우 입고 후 택배 발송.
    2. 2.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중요 자료는 백업(Back up) 후 접수 바랍니다.
    3. 3. 입고된 제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택배 서비스

    • 서비스 의뢰서 작성

      성명, 연락처, 주소, 고장 증상을 기록 후 용지를 박스 안에 동봉해 주세요.
      작성을 안 하시면 서비스가 지연되거나 수취 거절이 될 수 있습니다.
      박스 송장의 개인 정보 부분이 지워져서 알아볼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시:편의점 택배 등)

    • 제품 포장

      택배 이동 중 파손 발생 시 교체가 거부 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박스 포장을 해주시고
      내용물은 완충 기능이 있는 재질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발송

      편하신 택배사를 이용하여 선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착불 시는 반송될 수 있습니다)

    택배 접수처: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 선인상가 21동 1층 221호 ㈜도우정보 SK hynix A/S 담당자 앞
    연락처: 1644-7453 (내선 2번)

    주의사항

    1. 1. 국내 발송만 가능하며 해외 발송은 되지 않습니다.
    2. 2. 포장에 사용된 박스 및 포장재는 되돌려 드리지 않습니다.
    3. 3.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중요 자료는 백업(Back up) 후 접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