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보증
-
품질보증 안내
제한 보증제품으로 보증기간 내에 불량제품은 교환으로 진행됩니다.
교환된 제품은 이전 입고한 제품의 남은 보증기간에 대해 보증됩니다.
불량 원인에 관계없이 제품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당사나 제조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으며 데이터의 손실 및 데이터 복구 시 수반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중요한 데이터는 이중 백업(Back up) 하시길 권장합니다.
제품의 손상, 분해, 변경 등 훼손이 있는 경우 불량이더라도 서비스는 제한이 됩니다. -
품질보증기간
제품의 보증은 구매일을 기준으로 적용 가능하며 제조사 사정(단종) 등에 의해 유통사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남은 보증 기간에 대해서 WD RMA 센터에서 교환 신청하셔야 합니다.
-
WD 보증정책 및 A/S 불가 예시
WD 보증정책
https://support-ko.wd.com/app/Warranty_Policy
구매 증빙은 전자영수증 등으로 증빙 가능 (수기 영수증 및 중고거래명세표, 중고상품 등은 증빙 불가)
-
PC HDD
Blue 제한적 2년 보증
유통사 2년 (1:1교환 또는 제조사 RMA)Black 제한적 5년 보증
유통사 2년 (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
Surveillance HDD
Purple 제한적 3년 보증
유통사 3년(1:1교환 또는 제조사 RMA)Purple Pro 제한적 5년 보증
유통사 3년(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 -
WD SSD
Green, Blue(2D) 제한적 3년 보증
유통사 3년(1:1교환 또는 제조사 RMA)Blue(3D), Black 제한적 5년 보증
유통사 5년(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
WD 외장하드
My passport/My Passport ultra 제한적 3년 보증
유통사 2년(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WD Elements Portable 제한적 2년 보증
유통사 2년 (1:1교환 또는 제조사 RMA)My Book / My Book Duo 제한적 3년 보증
유통사 2년(1:1교환 또는 제조사 RMA) 이후 제조사 RMA 진행*제품 보증기간은 제조사 규정에 따라 사전 예고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품질보증 안내
본 제품은 5년 제한적 보증이 적용됩니다.
보증기간 내 교환된 제품은 최초 구입한 제품의 잔여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제품은 보증기간 내 교환으로 진행이 되며 교환된 제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불량 원인에 관계없이 저장된 데이터의 손실 및 데이터 복구등 수반되는 손해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중요한 데이터는 교환 전 다른 저장매체에 백업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주기적 백업 권장)
제품의 보증은 부적절하게 훼손되거나 변형된 제품에 대해서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
품질보증기간
제품의 보증은 최초 구매일을 기준으로 적용 가능하며 제품의 보증 서비스는 5년의 제한적 보증 제품입니다
-
Gold S31
용량 제품 보증 조건 (기간 또는 TBW) 250GB 5년 또는 150 TBW 500GB 5년 또는 300 TBW 1TB 5년 또는 600 TBW -
Gold P31
용량 제품 보증 조건 (기간 또는 TBW) 500GB 5년 또는 500 TBW 1TB 5년 또는 700 TBW 2TB 5년 또는 1,200 T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