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자료실
WD RMA 생성 및 접수방법
작성자 : (주)도우정보 작성일 : 2023.02.03 조회수 : 1318
*중요* 본 게시글은 저희 도우정보 서비스센터로부터
RMA 진행 안내를 받으신 경우에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MA 접수가 된 경우 저희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1. 회원가입
https://support-ko.wd.com/app/utils/login_form
1-1, 링크에서 `계정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1-2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합니다.
2. 제품 등록하기 (보증기간 업데이트가 필요할 경우 진행) 보증기간이 남은 경우 바로 3번으로 이동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제품 등록을 선택합니다.
구매일자 등을 정확하게 기입하셔야 하며 구입 증명은 캡처한 구매 기록 및 영수증을 넣으셔야 합니다.
전자영수증(모델명,구매일) 포함, 중고거래,수기영수증 이용불가
3. RMA 생성
로그인 후 위와 같은 화면에서 RMA 생성을 선택합니다.
4. RMA 접수 제품을 선택합니다.
제품을 등록한 경우 등록한 제품의 오른쪽 체크박스를 체크하시고 다음을 눌러주시고
등록하지 않고 진행하는 경우 제품 목록 위의 RMA 생성을 눌러주세요.
이후 사이트의 안내에 따라 접수 절차를 진행하신 후
제품의 RMA 넘버 8글자 (경우에 따라서 0000뒤 8글자)를 기록하시어 WD RMA 센터를 통한 접수를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WD RMA 서비스센터 : 02-703-6550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웨스턴디지털 기술지원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WD기술지원센터 : 00308-13-1920 (수신자 부담) Monday - Friday, 9AM -6PM KST